**리호승 수원 삼성 운영팀장=축구 팬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생각해 어떤 처벌이든 달게 받아들일 각오였다. 다행히 출전 정지 징계를 면할 수 있었다. 상벌위원회가 2군 경기의 특성을 감안해 1군 경기의 잣대를 그대로 적용하지 않고 출전 정지를 면해 주는 등 융통성을 발휘한 것으로 보인다. 다만 벌금 1000만원에 대해서는 예상보다 많다는 판단이 없지 않으나 안정환 본인이 상벌위원회에서 깊이 반성한 만큼 겸허하게 받아들일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이런 불미스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새롭게 거듭나겠다.

 **강명원 FC서울 운영팀장=서울 구단이 코멘트를 할 일이 아니다. 다른 팀 선수의 징계를 두고 입장을 밝히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본다. 서울 구단은 이번 사태의 당사자가 아니다.

이 기사를 보고 정말 화나 치밀어 올라 이렇게 글이라도 써봅니다..

서울 운영팀장님..서울구단은 이번 사태의 당사자 아니라고요??

와..말 참 예쁘게 잘하십니다.

이번일 서울 서포터즈의 저질스런발행과 인격모독, 그리고 명예훼손  으로 일어난 일입니다.

그런데 당사자가 아니라..

운영팀장님 정도면 좀 배우사람일텐데...적어도 이번 불미스러운일에 서울측에서도 공교롭게 생각하고 있고 안타까워 한다거나..아니면 적어도 "이번 사태의 당사자가 아니다" 이 말만은 하지 말았어야 했다..

정말 이번 기회에 서울 구단 정말 실망스럽고 저질 스러운 구단임이 확실히 입증됐네요..

운영팀장이 저렇게 생각하고 행동하고 다니니 그 밑에서 응원하는 서포터즈들이 어련하시겠어요..

정말 서울이란 구단 실망이네요..

 

이번일도 통해서 서울을 제외한 모든 구단들 서울에 독기 품고 견제 할것입니다.

 

이로 인해 서울 선수들 경기 때 다른 구단 서포터즈들에게 더욱 심한 비난과 망언 예상됩니다.

그 때 이래저래 얘기 하지마세요..그건 서울 구단이 자초한 일입니다!!

 

정말 이번일을 통해서 서울 측 모든 축구관계자들 쓰레기라는게 밝혀졌네요..!!

 

마지막으로 한마디 하고 싶네요..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그리고 매각장이나 소각장에!!

<BECKHAM7>
Posted by 피얼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