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1:16) "하나님이 두 큰 광명체를 만드사 큰 광명체로 낮을 주관하게 하시고 작은 광명체로 밤을 주관하게 하시며 또 별들을 만드시고"

이 구절을 본 기독인들은 어떤 느낌일까. 이 구절을 보구, "오우 야훼의 신비한 창조능력이다" 하며 감탄사를 날릴지 궁금하다. 창세기 1장은 기독인이라면 다 보았을텐데 이런 구절을 보면 의혹이 없었을까. 어쩌면 허구를 꿰뚫어 볼 능력이 없어서일까 싶어 그중 한 구절만 취해 기독인의 반응을 보구 싶어졌다.

큰광명체=태양이요, 작은 광명체=달인데 여서 광명체란 항성아니겠는가. 근데 별은 그냥 밤하늘을 수놓는 빤짝이? 그냥 보기 좋으라구 만든 장식품으로만 보인다. 그러나 요즘의 똘똘한 초딩이라면 알듯이 별은 광명체일뿐만 아니라 태양보다 훨씬 더 큰 광명체라는것두 안다.

반면에 달은 광명체가 아니며 태양빛을 받아 단순히 반사함으로 밝게 빛나는것에 지나지 않음을 안다. 심지어 낮에도 달이 해와 같이 있으며 별도 같이 있으며 밤에만 나타나는게 아니라는걸 안다.

1장 16절의 이 엉터리 내용을 보구나서 미몽에서 확 깨는 기독인 없을까나.

또 1장엔 웃기는 내용들이 있다,위의 16절은 네쩨날로 이때 비로소 해와 달이 만들어졌음에도 5절, 8절, 13절엔 저녁이되고 아침이 되니 첫째날,둘째날,세째날이다 라구 되어 있다. 태양과 달과 별도 없는데 저녁과 아침을 어떻게 구분하노.

오우~전지전능한 신이라 구분한다고?? 혹시 이런 무식한 소리 하는 기독인 있을까 싶다. 그냥 컴컴한 똑같은 색인데 전지전능하구 무슨 상관인가.

이게 다~~~~무지했던 고대적 인간의 창작품이라 그런거 아니겠는가.

기독인들은 이 창세기1장과 더불어 반복해서 창조과정을 되풀이하면서도 1장과 완전히 창조순서가 다르게 기록한 2장을 가지구 야훼는 만물을 창조한 창조주라구 생각을 하구 있다,

더욱 웃기는건 2장에 창조과정이 또 한번 반복되는데 놀랍게도 1장과 그 순서가 다르다. 예를 들어 1장에선 마지막날인 여섯째날에 아담과 이브를 같이 만드는 걸로 끝으로해서 창조작업이 마무리 되는데 2장에선 아담을 먼저 만들구나서 에덴동산,선악과,동물,식물등을 만들구 난 다음 갈비뼈로 이브를 만든다구 되어 있다.

이 얼마나 웃기는 짬뽕인가. 절대유일신이 자신의 창조과정을 한낱 피조물따위 에게 일일이 설명해 준다는것도 불가사의지만 내용도 엉터리요 뒤죽박죽이라는건 더욱 불가사의하다.ㅎ

지금 이 글을 본 순간에 야훼는 정말로 창조주일까 하는 의심이 들지 않는가.

단지 창세기 1,2장만의 이 황당한 엉터리 창조내용만으로도 여지껏 야훼는 만물을 창조한 신이라구 기독인은 믿어 왔던거 아닌가. 정말 아연실색할 따름이다.

아니 그냥 만물주 정도가 아니라 중세때 지동설 주장하면 화형에 처하던 기독교가 이제는 그 무한한 우주를 창조한 전 우주의 창조주라구 부르구 있다. 이 얼마나 가소롭구 황당한 소리인가.

밤하늘을 수놓는 조그만 빤작이인 별과 그 보다 더 큰 항성으로 묘사한 달을 보건데 어디까지나 고대적 유대인이 중동지방에서 바라다 본 밤하늘의 모습이 아니던가.

상식과 과학을 거스르는 엉터리 내용은 둘째치고라도 구태여 피조물에게 자기의 창조과정을 설명할 이유가 없음에도 이런 엉터리 내용으로 알려준 이유가 무어란 말인가.

이는 바루 당시 유대 지도층의 정치적 목적에 의해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런것이다. 이천수백년전 당시 근중동에 널리 퍼져 전해 내려온 수메르의 창조설화등을 바탕으루 숱한 주변민족의 침략에 대한 유대의 안위차원에서 또 다스리기 위한 신앙의 확립차원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그런것이다. 즉 무지한 유대인이 야훼란 민족신을 창조하구 그 이야기 토대를 만들어 놓은게 창세기다.



디어사이드의 글을 맺으며 하는 조크


이런 소리 하면 바이블 구절을 자의적으로 해석하면 안된다고 말하려나?

그러면 목사들 말이 서로 달라져서, 장사에 막대한 지장 생긴다며 남의 영업지침서를 비고객이 왈가왈부 하면 안된다라는 소리로 듣겠읍니다.(제갈대중이 나에게 장사영업 방해하지말라며 항의한적 있슴)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소당할지 모르겠네요?

그러면 본인은 만일 제소당하면, 바이블은 잠정고객을 기만한 내용이라고,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하도록 하겠읍니다.

<deicide>
Posted by 피얼스
,